2016 KASBP Fall Symposium - Job Fair

September 26, 2016 9:22 AM | Anonymous member (Administrator)

안녕하세요,

2016년 KASBP Fall Symposium 기간 중에 Job Fair가 준비되어 있습니다. 현재 Job Fair에 참여하는 회사는 대웅제약/한올 바이오파마, 목암생명공학 연구소 (녹십자), 삼양바이오팜, LG 생명과학, 에스티팜, 일동제약, 이렇게 6개 회사입니다.

Job Fair 시간은 10/21 금요일 오후 3:00 부터 5:30까지 입니다. 위 시간이 여의치 않은 경우는 KASBP 담당자에게 별도의 연락으로 조정이 가능합니다.

Job Fair에 지원자로 참여하고 싶은 회원께서는 다음 각 회사들의 공고 내용을 확인하시고, 일차로 아래 KASBP 담당자에게 먼저 상의를 해 주셔도 좋고, 해당 회사에서 요구하는 지원서 혹은 CV와 함께 이메일로 10월 10일까지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. 혹시 준비가 더 필요한 경우에도 우선 연락 부탁드립니다.

일차로 제출하신 지원서 및 (혹은) CV를 해당회사에서 심사한 뒤에, 심포지엄 현장에서 인터뷰가 이어질 예정입니다. 질문이 있으신 경우에도 저희 담당자에게 연락 주시길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

자세한 내용은 다음 공고 내용을 참조바랍니다

KASBP Job Fair 담당자:

최석태 (Suktae Choi)

choisuktae@hotmail.com


Powered by Wild Apricot Membership Software